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모음

무좀, 발냄새에 정말 좋다는 꿀팁 아이템 알려드릴게요!!

by 오늘의 정보 알려줄까? 2022. 11. 9.
반응형

 

 

 

 

내가 자주 보는 채널A의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모태범선수가 나오면서 화제가 된 모태범 발패드!!!

 

사실 우리 신랑도 애용하는 아이템이라 더 반가웠다 ㅎㅎ 

 

모태범 선수의 생활 필수품이라고 하니 ㅋㅋ

괜히 동질감이 느껴졌다ㅎㅎ...

 

그래서 반가운 마음에 !!!!!! 블로그 포스팅을 해본다 

 

 

 

모태범 발패드 !! 쾌발Q

 

발냄새 제거제로 굉장히 많이 알려진 제품이다!!

 

주요기능으로는 발냄새를 없애주는 제품이라고 나와있지만

발에 나는 땀을 흡수해주는 기능성 원단이기 때문에

발을 뽀송뽀송하게 유지해주는 것도 이 아이템에 큰 장점이다 ㅎㅎ 

 

 

 

지퍼백으로 된 제품인데 

양도 엄청 많다!!

사용해도 끝이없다..

 

 

모태범 발패드는 단순히 발땀만 흡수하는 패드가 아니다!!

 

발에서 생기는 곰팡이균이나 무좀균과 같은 각종 유해세균이

발생하거나 증식하지 않도록 억제도 해준다고 한다!!

 

 

 

우리 신랑이 이 제품을 애착템처럼

매일 끼고 사는 이유는 바로 무좀이 완화됐기 때문이다!!

 

업무상 외근이 잦고 늘 퇴근을 하면 발냄새가 

지독하게 올라오면서 저번 여름쯤에 없던 무좀이

갑자기 생겼었다

 

그리고 몇개월을 고생했었는데

 

처음에는 업무상 예의를 위해

단순히 발냄새 제거를 목적으로 쾌발Q를 구매했었다.

 

그렇게 즐겨사용하였는데 발냄새가 없어지는건 물론이고

같이있던 무좀도 없어져서 

 

애착템이 되어버렸다.

 

 

이렇게 우리 신랑의 애착템이었는데

신랑수업에 쾌발Q가 깜짝 등장하는 것이 아닌가!!!!

 

그래서 묘한 동질감을 느껴서 인지 이 글을 쓴다 ㅋㅋ 

 

 

착용법도 엄청 간단해서 완전 필수템 ㅠㅠ 

 

어째든 무좀,발냄새,습진으로 맘고생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모태범 발패드 쾌발Q 구경하러 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hyunbuysee/products/7406777258

 

발냄새 제거제 발피로 가려움 냄새 먹는 쾌발Q 60매 : 현바이씨

[현바이씨] 일상 꿀아이템 전문점

smartstore.naver.com

 

 

발냄새 제거제 발피로 가려움 냄새 먹는 쾌발Q 60매 : 현바이씨

[현바이씨] 일상 꿀아이템 전문점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