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모음

얼굴 주름 때문에 고민인 사람 간단하게 관리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by 오늘의 정보 알려줄까? 2023.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보아요.

 

요즘 일 때문에 많은 시간을 쏟다보니,,

블로그 포스팅 업로드가 많이 늦었네요..

 

예전부터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지,, 

아니면 나이가 들어가서 그런지,,

요즘따라 눈가랑 이마에 주름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이 포스팅은 제가 주름을 현재 어떻게 케어했고 

사라지게 했는지 기록하는 포스팅이에요.

 

 

 

 

 

 

 

 


 

 

참고로 

원래는 주름 신경 잘 안썻는데...

 

요즘 따라

 

주름이 많이 생겼다고 여러명한테 듣기도 하고

늙어보인다는 말을 

너무 많이 들어서 그런가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게되라구요..

 

값싸고 좋은 아이템 없나 찾아봤지만...

가격이 말도 안되더라구요... 양도 별로없구...

 

 

너무 비싼 요즘 제품들..

 

 

하지만.. 제가 돈이 어디있겠습니까,,,

그렇게 찾아보다가 퓨로우 패치라는것을 알게 되어

썩은 동앗줄이라도 잡는 심정으로

조금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 퓨로우 패치에요 ㅋㅋ 

가격이 싼 것도 마음에 들었지만

사용 방법이 엄청 간단해서 더욱 더 

마음에 들었어요 !! 

 

 

 

 

우선 특별한 설명 필요없이 스티커 떼서

주름 때문에 고민인 곳에 붙여주면 끝이더라구요 ㅎㅎ 

 

가성비도 좋고

효과도 좋고

 

일석이조

 

 

 

 

 

제가 사용하는 모습을 찍은 모습입니다 ㅎㅎ 

 

 

 

 

 

퓨로우 패치를 붙인 모습이에요 ㅎㅎ 

 

 

이렇게 붙이고 나서 인상을 써보면

퓨로우 패치가 인상 쓰는 것을 잡아주니깐 

인상이 써지지 않더라구요 ㅎㅎ 

 

 

 

저는 저녁에 자고 일어 날때 붙이고 자는데

자고 일어났을 때 모습입니다 ㅎㅎ 

미간주름을 확실히 펴주고 주름을 없애주니깐

너무 좋더라구요

 

스트레스도 안받게 되고

삶의 질 향상 뿐만아니라 

 

외모에 대한 자신감도 생겨서 좋네요 :)

 

혹시나 주름 때문에 

고민이신분들은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주름패치 미간패치 얼굴패치 눈밑, 눈가주름, 아이패치, 팔자주름 퓨로우 패치 : 현바이씨

[현바이씨] 일상 꿀아이템 전문점

smartstore.naver.com

 


 

글을 마치며 

 

제 글이 누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들 주름 관리 잘하시고 삶의 질 뿐만이 아니라

자존감과 외모도 

향상시키길 바랄게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