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모음

귀침으로 얼굴 붓기 집에서 1분안에 간단하게 빼는 꿀팁 알려드릴게요.

by 오늘의 정보 알려줄까? 2022.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러 왔습니다. 

 

 

요즘 일도 바쁘고 할게 많아서 

블로그 포스팅을 많이 못하게 되더라구요.

 

 

오늘 주제는 얼굴 붓기 빼는 꿀팁 !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은 귀침으로 얼굴붓기 빼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연예인 다이어트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사람이 있으신가요?

 

 

저는 영지님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납니다. 

 

영지님의 경우

2주 5kg, 한달에 10kg을 감량해서

또 화제가 되었죠?

 

 

 

말이 5kg, 10kg 감량이지

다이어트 해보신분들이라면 

그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영지님은 얼굴이 많이 붓는 체질이라고 해서

얼굴 살들을 많이 공략했다고 합니다.

 

 

 

왜?

얼굴붓기 이야기 하다가 다이어트 이야기를

하지? 라는 분들이 많을텐데 

 

 

얼굴 붓기와 얼굴살은 밀접한 관련이

있거든요 !

 

 

이제 그 얼굴 붓기(얼굴 살) 공략 방법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건 바로 귀침 ! 

 

유명 아이돌 잇지 채령님이

알려준 귀침이라고 하네요 

 

 

뭔가 아이돌은 비싼 샵가서 마사지 받고 

비싼돈 주고 관리 받을 줄알았는데..ㅎㅎ

의외에요

 

 

이걸로 영지님은 얼굴이 붓거나 과식한 다음 날

귀침을 붙이기만 하는걸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았다고 하네요.

 

 

제가 그래서 찾아봤는데

귀에는 실제로 수많은 혈자리가 있어서

귀침이 확실히 붓기와 다이어트에 좋다고하네요

 

 

 

 

 

 

 

 

 

 

 

 


 

그래서 저도 사봤습니다. ㅋㅋ

가격도 정말 싸더라구요 ?

6000원 정도였어요 

양도 거의 600개정도 있어서 

부담없이 막 쓰고 있어요 ㅋㅋ

 

이렇게 생겼어요 

 

저 검은색 구의 정체는!!!!

말뱅이 나물 씨앗이라고 하네요 ㅎㅎ 

처음 들어봤는데

정말 좋은 씨앗이라고 하더라구요.

말뱅이 나물 씨앗 효능

 

친환경적이며 천연성분으로

여성분들한테 정말 좋다고 하네요 ㅎㅎ 

 

 

저도 단기간에 살좀 빼고싶어서 

붓기에 좋다는 혈자리에 붙여봤습니다 ㅎㅎㅎ 

 

아 그리고 저는 허리도 안좋아서

허리에 좋다는 혈자리도 붙였어요 ㅋㅋ 

 

 

귀침 자체가 다이어트 말고도

몸에 정말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자기전에 엄청 많이 붙이고 자는편인데 

다음날 일어나면 엄청 개운하고 상쾌 하더라구요 

 

 

귀패치 붙이기 전

 

귀패치 붙이고 난 후 일어나서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귀패치 붙이기 전에는 부어있던 얼굴이 

붙이고 일어난 후에는 확실히 붓기관리가 되서 놀랐습니다 ㅎㅎ

 

 

자고 일어나면 얼굴에 붓기가 없어서 화장도 정말 잘먹어요 ㅋㅋ

 

이제는 저의 생활에 없으면 안되는..

그런 필수템이 되어버렸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귀에말고도 손혈자리에 붙여도 좋아서

손에도 붙였습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관리하는 방식에 대해 글을 썼는데

 

 

혹시나 귀침이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남겨놓겠습니다 . 

 

다들 얼굴붓기, 다이어트 관리 건승했으면 좋겠습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hyunbuysee/products/7099210890

 

귀 지압 테이프 이혈테라피 이혈침 귀지압패치 잇지 채령 귀침 말나씨테이프 패치 1+1 : 현바이씨

[현바이씨] 일상 꿀아이템 전문점

smartstore.naver.com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