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모음

신체의 축소판 '귀 지압, 혈자리법'을 쉽고 간단하게 배워보자

by 오늘의 정보 알려줄까? 2022. 10. 4.
반응형

 

오늘은 연예인 얼굴붓기(다이어트) 빼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연예인 다이어트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사람이 있으신가요?

 

 

저는 영지님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납니다. 

 

영지님의 경우 2주 5kg, 한달에 10kg을 감량해서

또 화제가 되었죠?

 

 

 

말이 5kg, 10kg 감량이지

다이어트 해보신분들이라면 

그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영지님은 얼굴이 많이 붓는 체질이라고 해서

얼굴 살들을 많이 공략했다고 합니다.

 

 

 

이제 그 얼굴 살 공략 방법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건 바로 채령귀침 ! 

 

유명 아이돌 잇지 채령님이

알려준 귀침이라고 하네요 

 

 

뭔가 아이돌은 비싼 샵가서 마사지 받고 

비싼돈 주고 관리 받을 줄알았는데..ㅎㅎ

의외에요

 

 

이걸로 얼굴이 붓거나 과식한 다음 날

붙이면 붓기가 확 빠진다고 하네요 

 

 

제가 그래서 찾아봤는데

귀에는 실제로 수많은 혈자리가 있어서

귀침이 확실히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도 사봤습니다. ㅋㅋ

가격도 정말 싸더라구요 ?

6000원 정도였어요 

양도 거의 600개정도 있어서 

부담없이 막 쓰고 있어요 ㅋㅋ

우리의 귀

 

우리의 귀는 어떤 역할을 할까요??

 

 

 

 

 

우리의 귀는 태아가 거꾸로 있는 모습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인체의 모든 부분이 귀에 함축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누르면 좋다는 혈자리가 많다는데요 

 

 

오늘은 다이어트에 대한 혈자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혈자리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더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yunbuysee/products/7099210890

 

귀 혈자리 지압 테이프 이혈테라피 말나씨 테이프 패치 : 현바이씨

[현바이씨] 일상 꿀아이템 전문점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