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모음

수험생, 공시생 아이들 에게 추천하는 공부(메모) 필수아이템은 과연?

by 오늘의 정보 알려줄까? 2023.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러 왔습니다.

 

요즘 일도 바쁘고 할게 많아서 

블로그 포스팅을 많이 못하게 되더라구요.

 

오늘 주제는 아이 공부에 도움 되는 방법 !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저희 딸이 고등학생이라 

요즘 공부를 엄청 열심히 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뭔가 대견해보여서

 

딸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찾게 된 

 

투명 메모지 ! 

 

 

그냥 메모지는 시중에서도

많이 팔아서 잘 알지만 

투명 메모지는 사실 처음봤어요 ! 

 
 
 
 
 
 
 
 
 
 
 

 

아이에게 공부 열심히 하라고

사이즈 별로 하나씩 선물 했는데 

 

필요한 거였다고 하면서

기뻐하는 모습 보니 저도 좋네요.  

 

 

 

 

 

 

 

 

 

 

엄청 투명이라 그런지 

시각적으로 볼 때도 편하고

필기할 때 최고라고 합니다 ㅎㅎ 

 

공부할 때는 정말 많이 유용한 것 같아요

 

 

 

 

 

메모지 붙여서 그림 따라그리기

 

 

그리고 

투명메모지가 사람 장기 위치나 

한국지도같은

그림으로 된 것들 쉽게 그려서 메모 할 수 있어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옆에 붙여서 비교 샷

그리고 어떤펜으로도 잘써진다는게 장점 ㅎㅎㅎ

딸한테 선물 정말 잘해줬다고 생각하네요 ㅎㅎㅎ

더 도와줘야겠어요 ㅋㅋ 

 

 

 

 

 

혹시나 공부를 도와주고 싶은 부모님들은

 링크 남길테니깐 구경한번 해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hyunbuysee/products/7582836448

 

투명 메모지 필름 메모지 스티커 메모지 반투명 접착 점착 공부 필수템 : 현바이씨

[현바이씨] 일상 꿀아이템 전문점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