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모음

겨드랑이 땀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꿀 아이템

by 오늘의 정보 알려줄까? 2023.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러 왔습니다. 

 

 

 

 

요즘 일도 바쁘고 할게 많아서

블로그 포스팅을 많이 못하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할건 해야지 않겠습니까..?

 

오늘은 겨땀관리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조금이라도 덥고 습하면 땀이 자주나는 편이라

쉽게 몸에서 냄새가 나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었습니다.

 

 

걷기만 해도 땀이 이렇게 나는 상황입니다...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베이직색

원피스입니다..

 

 

 

제가 베이지색을 정말 좋아하는데

겨드랑이 땀때문에

 

 

잘 안입게 되어서 

옷장에 쳐박아놨거든요...

 

 

다들 이마음 아시죠..??ㅜㅜ

 

 

그러다가 지인통해 알게된 

겨땀패치!!

 

 

 

 

 

 

 

 

가격도 6000원정도인데 양도 엄청 많고

부담없이 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엄청 많죠??

 

 

사용법도 정말 쉽더라구요.

 

옷 겨드랑이 부분에 그냥 잘 맞추어서

 

스티커 붙여주면 끝 ㅎㅎ 

그리고 이렇게 얇아서

옷에 붙여도 겨드랑이 패치가

티도 아예안나요 ㅋㅋ

 

 

진짜 이거 붙이고 나서는

옷에서 땀자국도 안보이고 

몸에서 냄새도 안나서 너무 좋습니다.

 

 

 

 

 

혹시나 땀냄새, 혹은 땀자국 때문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yunbuysee/products/8304119440

 

옷에 붙이는 겨땀패드 겨드랑이 패드 땀흡수 겨땀패치 겨드랑이 패치 : 현바이씨

[현바이씨] 일상 꿀아이템 전문점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