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모음

두통있는 사람들은 꼭 봐야하는 1분안에 두통 없애는 방법

by 오늘의 정보 알려줄까? 2022. 6. 16.
반응형

 

 

이 글은 제 자신이 두통 때문에 힘들어서 직접 사용해봤던

두통관련 아이템에 대해 적은 글입니다.

.

.

.

두통이 아니더라도 좋은정보가 들어있으니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

.

.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두통관련에 도움이 되는 꿀아이템

 

 

 

 

 

' 이혈테라피 말나씨 테이프 '

 

 

 

저는 고질적인 두통이 자주 있어... 조금만 스트레스 받아도 

엄청 두통이 자주 일어났습니다.

 

스트레스를 안받아도 두통이 자주 있긴 했어요..

 

그러다가 이혈테라피 말나씨 테이프라는 것을 알게 되어 샀습니다.

 

 

 

현재 1+1 행사를 하고 있어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양도 많고 가격도 생각보다 싸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저 검은콩은 한약재로 자주 사용하는 말뱅이 나물 씨앗이라고 하네요!! 대박 

 

그래서 바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우선 귀 지압 패치를 때서 두통관련 혈자리를 찾아 보았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다른 좋은 혈자리들도 많아서 

 

조금 아프다고 생각하는 부분에는 다 붙인 것 같아요 ㅎㅎ

 

 

요즘 목 쪽도 조금 안좋고 허리쪽도 조금 안좋아서 많이 붙였네요 ㅎㅎ

그리고 다이어트 쪽에도 많이 붙였습니다ㅎㅎ

 

확실히 시간날때마다 귀를 자극 시켜주니깐 좋더라구요!!!

 

우선 하고나서 고질적인 두통은 사라진 것 같습니다..

 

진짜 귀는 우리몸의 축소판이라는 말이 사실인 것 같습니다..

 

벌써 몇일 안되서 이정도 썻지만 양이 엄청 많아서 마음 것 써도 좋네요 ㅎㅎ 

 

이걸로 귀를 자주 귀찮게 해서 두통뿐만아니라 모든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혹시 귀 지압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yunbuysee/products/7099210890

 

귀 혈자리 지압 테이프 말나씨 테이프 패치 1+1 240pcs : 현바이씨

[현바이씨] 현바이씨는 확실히 다릅니다.

smartstore.naver.com


 

글을 마치며 

 

제 글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

.

.

 

 

 

 

이혈테라피 말나씨 테이프 

 

https://smartstore.naver.com/hyunbuysee/products/7099210890

 

 

 

 

귀 혈자리 지압 테이프 말나씨 테이프 패치 1+1 240pcs : 현바이씨

[현바이씨] 현바이씨는 확실히 다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